오늘 결제한 도서·교재·패키지는 언제 배송 되나요?
1. 어스책방 도서
- 화~목 주문 건: 익일 오전 10시 출고
- 금~일 주문 건: 월요일 오전 10시 출고
* 출고 후, 2~3일 이내 수령
2. 어스캠퍼스 강의 교재·패키지
어스캠퍼스 신청 홈페이지와 수강신청 안내 문자에서 교재 배송 시작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 별, 배송일정 상이)
문의주시기 전 홈페이지와 문자를 먼저 꼭 확인해 주세요.
비회원(간편결제) 계정으로 결제된 경우 수강권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신 후 어스캠퍼스 계정이 있으신 회원님께서 비회원 결제(=간편결제)를 하신 경우,
동일한 번호로 등록해주시면
기존 계정으로 수강권이 자동 연동 되고 있습니다.
(기존 계정과 동일한 번호로 등록해주셔야 자동 연동 됩니다.)
※ 결제 직후 나의 스터디에서 수강권 확인이 어려운 경우,
비회원 결제 시, 등록 휴대전화 번호가 기존 계정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스캠퍼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 어스캠퍼스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버튼 클릭
✅ 버튼을 통한 빠른 해결점 확인하기
✅ 1:1 상담 가능
온라인 LIVE 강의에 참석하지 못해요. 녹화본이 제공되나요?
온라인 LIVE 강의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강의 종료 후 3일 이내 강의 LIVE 영상이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 로그인 > 나의 스터디 > 스터디 입장하기 > 스터디 영상]에서 LIVE 강의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마다 녹화본 열람 일자가 상이하오니, 자세한 녹화본 제공 일자 및 시간은 수업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LIVE 강의는 어떻게 수강할 수 있나요?
어스캠퍼스에서 운영 중인 과정 중 특정 스터디는 온라인 LIVE 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어스캠퍼스 [나의 스터디]를 통해 입장 가능하시며, 입장 전 ZOOM프로그램 사전 설치가 필요합니다.
1. '어스캠퍼스' APP/WEB(PC)에 접속 후 로그인
2. 나의 스터디 클릭
3. 수강중인 과정 강의실 <입장하기>
4. 빨간색으로 표시된 '참여하기 → 라이브 참여하기'
※ ZOOM 링크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스캠퍼스를 통해서 접속 바랍니다.
5. 개인 성함/이메일 입력 후 특강 참여
[참고_ZOOM 설치 방법]
📱모바일
①삼성/LG : 플레이스토어에서 ZOOM 검색 후 설치
②아이폰 : 앱스토어에서 ZOOM 검색 후 설치
💻PC
①네이버에서 줌 다운로드 검색
②다운로드 센터
③회의용 줌 클라이언트설치
수강 중인데 수강 안내 문자가 오지 않아요.
현재 모든 수강생에게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다만, 문자가 수신되지 않으시는 경우는
회원님이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 필터링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통신사별 스팸 서비스 확인방법]
▶SKT : Tworld홈페이지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스팸필터링 > 스팸내역 조회
▶KT : KT 홈페이지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팸차단 >설정하기 > 스팸메시지함
▶LG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통신사에 맞추어 위 방법을 확인 바랍니다.
[수강 안내 문자 번호]
■ 결제 완료 문자 : 1833-3718
■ 수강 안내 문자 : 1833-2295
VOD 강의 재생 시, 오디오는 들리는데 영상이 끊깁니다.
VOD강의 재생 시, 영상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어스캠퍼스 검색 후 '업데이트'가 완료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꼭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2. [삼성/LG 해당]최신버전인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 앱을 길게 터치 후 ⓘ버튼 클릭 →[저장공간]을 클릭 후 [데이터 삭제]
- 또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 정보] → [어스캠퍼스] → [저장공간] 클릭 후 [데이터 삭제]
3. 데이터 삭제 후 앱 동작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PC 사용 시 로그인이 안 돼요.
가족·지인과 함께 PC 혹은 태블릿 사용 시
간편 로그인 계정 정보가 불일치하여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1. 사용중인 PC [네이버/카카오톡/구글/애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2. 타인의 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3. 창을 닫은 후, 인터넷 새창을 열어주세요
4. 어스캠퍼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해결이 되지 않으시다면,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스캠퍼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 어스캠퍼스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버튼 클릭
✅ 버튼을 통한 빠른 해결점 확인하기
✅ 1:1 상담 가능
본인 인증 시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 번호라고 나옵니다.
보신 화면은 회원가입 화면입니다.
처음 회원가입 등록하신 회원가입 수단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1. 사용 PC에 [네이버/카카오톡/구글/애플] 홈페이지 로그인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2. 타인의 계정이 로그인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3. 창을 닫은 후, 인터넷 새 창을 열어주세요
4. 어스캠퍼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 해주세요
※ 해결이 안 될 경우,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스캠퍼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 어스캠퍼스 홈페이지 하단 "문의하기" 버튼 클릭
✅ 버튼을 통한 빠른 해결점 확인하기
✅ 1:1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