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오늘 결제한 도서·교재·패키지는 언제 배송 되나요?

1. 어스책방 도서
- 화~목 주문 건: 익일 오전 10시 출고
- 금~일 주문 건: 월요일 오전 10시 출고

2. 어스캠퍼스 강의 교재·패키지
어스캠퍼스 신청 홈페이지와 수강신청 안내 문자에서 교재 배송 시작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기 전 홈페이지와 문자를 먼저 꼭 확인해 주세요.

비회원(간편결제) 계정으로 결제된 경우 수강권을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신 후 어스캠퍼스 계정이 있으신 회원님께서 비회원 결제(=간편결제)를 하신 경우,
기존 계정으로 수강권 이전이 필요합니다.
수강권 이전은 담당자 확인 후, 1~2일(운영일 기준) 이내 이전 처리됩니다.

수강권 이전 후, [나의 스터디 > 수강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2일(운영일 기준) 수강권이 나의 스터디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비회원 결제 시,
등록 휴대전화 번호 및 성함에 잘못 작성하셨을 수 있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문의하기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어스캠퍼스 문의하기: http://pf.kakao.com/_NgBgxb/chat

온라인 LIVE 강의에 참석하지 못해요. 녹화본이 제공되나요?

온라인 LIVE 강의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강의 종료 후 3일 이내 강의 LIVE 영상이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 로그인 > 나의 스터디 > 스터디 입장하기 > 스터디 영상]에서 LIVE 강의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마다 녹화본 열람 일자가 상이하오니, 자세한 녹화본 제공 일자 및 시간은 수업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LIVE 강의는 어떻게 수강할 수 있나요?

어스캠퍼스에서 운영 중인 과정 중 특정 스터디는 온라인 LIVE 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어스캠퍼스 [나의 스터디]를 통해 입장 가능하시며, 입장 전 ZOOM프로그램 사전 설치가 필요합니다.

1. '어스캠퍼스' APP/WEB(PC)에 접속 후 로그인
2. 나의 스터디 클릭
3. 수강중인 과정 강의실 <입장하기>
4. 빨간색으로 표시된 '참여하기 → 라이브 참여하기'
※ ZOOM 링크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어스캠퍼스를 통해서 접속 바랍니다.
5. 개인 성함/이메일 입력 후 특강 참여

 


[참고_ZOOM 설치 방법]


📱모바일
①삼성/LG : 플레이스토어에서 ZOOM 검색 후 설치
②아이폰 : 앱스토어에서 ZOOM 검색 후 설치

💻PC
①네이버에서 줌 다운로드 검색
②다운로드 센터
③회의용 줌 클라이언트설치

수강 중인데 수강 안내 문자가 오지 않아요.

현재 모든 수강생에게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다만, 문자가 수신되지 않으시는 경우는
회원님이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 필터링 서비스'에 가입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통신사별 스팸 서비스 확인방법]
▶SKT : Tworld홈페이지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스팸필터링 > 스팸내역 조회

▶KT : KT 홈페이지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팸차단 >설정하기 > 스팸메시지함

▶LG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통신사에 맞추어 위 방법을 확인 바랍니다.

VOD 강의 재생 시, 오디오는 들리는데 영상이 끊깁니다.

VOD강의 재생 시, 영상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1.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어스캠퍼스 검색 후 '업데이트'가 완료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꼭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2. [삼성/LG 해당]최신버전인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 앱을 길게 터치 후 ⓘ버튼 클릭 →[저장공간]을 클릭 후 [데이터 삭제]

- 또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 정보] → [어스캠퍼스] → [저장공간] 클릭 후 [데이터 삭제]

 

3. 데이터 삭제 후 앱 동작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PC 사용 시 로그인이 안 돼요.

가족·지인과 함께 PC 혹은 태블릿 사용 시
간편 로그인 계정 정보가 불일치하여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PC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어스캠퍼스 문의하기: http://pf.kakao.com/_NgBgxb/chat

(링크를 클릭하면 문의하기 채팅창으로 바로 이동됩니다.)

[해결방법]
1. 사용중인 PC [네이버/카카오톡/구글/애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2. 타인의 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3. 창을 닫은 후, 인터넷 새창을 열어주세요
4. 어스캠퍼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본인 인증 시 사용하고 있는 휴대전화 번호라고 나옵니다.

보신 화면은 회원가입 화면입니다.
처음 회원가입 등록하신 회원가입 수단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1. 사용 PC에 [네이버/카카오톡/구글/애플] 홈페이지 로그인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2. 타인의 계정이 로그인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3. 창을 닫은 후, 인터넷 새 창을 열어주세요
4. 어스캠퍼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시도 해주세요

※ 해결이 안 될 경우, 어스캠퍼스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어스캠퍼스 문의하기: http://pf.kakao.com/_NgBgxb/chat

(링크를 클릭하면 문의하기 채팅창으로 바로 이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