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얼라이언스 환불정책

[온라인 강의]

  • 1. 회원이 서비스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환불은 다음 각 호의 요건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1) 수강 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3개이하 영상(샘플 영상 제외)을 이용한 경우, 결제 대금 전액 환불
    (단 수강 진도와 스터디 자료 다운로드 및 오픈 or 열람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수강 기간 또는 수강 진도 1/3을 경과하기 전의 경우, 수강료는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3) 수강 기간 또는 수강 진도 1/3을 경과하고 1/2를 경과하기 전의 경우, 수강료의 1/6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수강 기간 또는 수강 진도 1/2를 경과한 경우, 환불 불가
  • 환불요청일 환불금액
    수강 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이내 3개 이하 영상(샘플 영상 제외)을 이용한 경우 결제대금 전액
    수강 기간 또는 수강진도 1/3을 경과하기 전의 경우 수강료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수강 기간 또는 수강진도 1/3을 경과하고 1/2를 경과하기 전의 경우 수강료의 1/6 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수강 기간 또는 수강진도 1/2를 경과한 경우 환불불가
  • - 환불금액은 수업 기간을 기준(반올림)으로 산정합니다.
    - 환불금액의 10원 미만은 절삭합니다.
    5)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수업 내용의 불만족에 의한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7) 상품 등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회사 또는 판매자에게 도착되고, 반품 사유 및 반품 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8) 수강생 본인의 수강 환경 및 기기 사용조건 불가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회원이 스터디와 함께 제공되는 자료 또는 정보 다운로드하는 경우와 해당 자료가 포함된 이메일을 열람한 것 역시 스터디 영상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 진도란 스터디 영상 수중, 기 이용한 영상 수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 스터디 영상 일부 재생 시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 환경은 수 할 수 있는 시간대, 수강 후 VOD 학습, 커뮤니티 참여 혹은 Live 특강 참여 환경 등 스터디 수강 환경에 포함한 모든 상황을 포함합니다.
    * 기기 사용조건은 수강생이 사용하는 기기 결함,인터넷 상황, Wi-fi 및 데이터 사용 문제 및 기기로 인한 스터디 참여가 어려운 모든 상황을 포함합니다.
    * 수강 기간은 결제일부터 시작합니다. 정규과정 기간을 의미합니다. 단, 결제일 당시 스터디 영상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수강 기간은 스터디 영상의 이용 가능일부터 시작하며 각 과정마다 상이합니다.
    * 환불 요청일 기준 수강기간과 수강 진도 중 높은 값을 적용하여 환불 금액을 산정합니다.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상품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이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도서 및 재화 상품 환불]
환불요청일 환불금액
상품 배송 시작 전 구입 후 7일 이내에 디지털 콘텐츠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대금 전액
상품 출고 시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전 결제대금 전액
(단, 상품 반송비용(택배비 등) 공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후
구입 후 7일 경과 후 또는 해당 디지털콘텐츠를 이용한 경우(구매확정)
없음
  •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도서 및 재화 상품(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를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환불절차는 상품의 미배송 또는 반송이 확인된 이후 진행됩니다.
  • 다만,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단순한 변심∙착오로 인한 구매취소,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복제가 가능한 재화(도서, 굿즈) 등의 포장이 훼손되거나 재화 등의 상태가 보전되지 못하여 반품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래핑 제거, 케이스 폐기, 부록 폐기 등)
    4) 회사가 재화 등의 청약철회 등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하거나 상품 정보와 함께 변심 반품, 취소가 불가능함을 사전에 표시한 상품
    5) 기타 재화 등의 특성상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재화 등의 수령일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을 요구할 수 있고, 소요되는 비용 일체를 ‘회사’ 또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1)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다만, 이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늦어도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음
    2) 배송된 재화 등이 회원의 과실 없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 등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 3. 회원은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로 배송된 재화 등을 반환하는 경우 반품 비용 일체를 부담해야 합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반환한 재화를 인수받은 후 환급절차를 진행하며, 타 배송업체나 우체국을 이용한 반환과정에서 분실된 재화에 대해서는 환급하지 아니 합니다.
[오프라인 강의]
  • 1. 과정 개강일 이전: 결제대금 전액 환불
  • 2. 과정 개강일 이후: 아래 환불 규정을 기준으로 환불합니다.
    1) 수강 시작 1회차 경과 후(참석·수강 유무에 상관 없이): 납부한 수강료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2) 수강 시작 2회차 경과 후(참석·수강 유무에 상관 없이): 납부한 수강료의 1/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3) 수강 시작 3회차 경과 후(참석·수강 유무에 상관 없이): 납부한 수강료의 1/6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4) 결제 후 4회차 경과 후(스터디 개강일 기준) 참석·수강 유무에 상관 없이 수강 50% 이상으로 간주하여 환불불가
  • 3. 수강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4. 수업 내용의 불만족에 의한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5. 오프라인 수업 형태에 따라 환불규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 일회성 수업일 경우, 수업 시작일 3일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요청일 환불금액
    과정 개강일 이전 결제대금 전액
    수강 시작 1회차 경과 후 납부한 수강료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수강 시작 2회차 경과 후 납부한 수강료의 1/3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수강 시작 3회차 경과 납부한 수강료의 1/6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결제 후 4회차 경과 후 환불불가